종합리뷰 / / 2022. 12. 24. 18:21

나는 솔로11기 상철 영숙 결별이유 양다리 내용정리

나는 솔로 11기 상철이 결국 '양다리 의혹'에 대해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상철 SNS에 들어가보면 "영숙님에게 큰 상처를 모든 사진을 내린채 딱 한가지 포스팅을 남겨놨는데 여기에 "제가 영숙님에게 큰 상처를 준거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말을 이었는데요. 나는솔로11기 최종커플이었던 상철과 영숙 내용정리 한방에 들어갑니다!

 

나는솔로 11기 최종커플 상철 영숙
나는솔로 11기 최종커플 상철 영숙

 

나는솔로 11기 상철과 영숙이 헤어진 이유

최근 나는솔로 11기 최종커플이 되었던 상철과 영숙은 결별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결별사유가 서로에게 책임이 있다는 식의 내용이 오가면서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게 되었는데요. 많은 애기가 오고가지만 사건의 발단은 상철이 전 여자친구와 아직 관계가 정리되지 않은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상철은 2022년 5월 주변인들에게 청첩장을 보냈지만 이후 파혼한것으로 알려졌으며, 불과 1달뒤인 7월 나는솔로 11기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이것은 온라인에서 어떤 네티즌이 "상철에게 2022년 5월에 청첩장을 받았다"고 밝히면서 알려졌고 나중에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상에선 상철에 대한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 나는솔로 11기 최종커플 상철과 영숙 결별
  • 상철이 전 여자친구와 정리안된상태에서 촬영
  • 온라인에서 상철에 대한 비난 급증

 

한편, 나는솔로11기 시청자중 누군가 상철 전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을 찾아냈고 여기서 전 여자친구와 상철이 같이 찍은 사진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이 사실은 빠르게 온라인으로 퍼졌고, 영숙도 알게됩니다. 영숙이 마음이 상한이유입니다. 

 

그래서 영숙은 상철에게 "전여자친구에게 말해서 사진을 지워라" 라고 요청했으나 오히려 상철은 "나는 차단돼서 할수가 없으니 영숙이 니가 원하면 전 여자친구에게 직접 전화해서 지워달라고 요청하라" 라고 말했습니다. 영숙 입장에선 상철이 전 여자친구와 헤어진지 1달도 안된상태에서 나는솔로 프로그램에 출연한것이 신경쓰였고 상철이 또 이렇게 대답하자 당황스러웠던것입니다. 

  • 온라인 누리꾼들이 상철 전 여자친구 사진을 찾아냄
  • 영숙이 이를 알고 몹씨 괴로워함. 이후 상철과 결별

 

나는솔로 11기 영숙 사진 [출처 : 영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1기 영숙 사진 [출처 : 영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1기 영숙, 유튜브에 헤어진 이유 공개

나는솔로 11기 영숙은 최근 한 유튜브에 나와 상철과 결별한 이유를 공개, "상철이 개인적으로 전 여자와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 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 일로 몇달간 정산과 상담을 받아야 할정도로 스트레스가 극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영숙은 상철이 데이트하는 와중에도 소개팅앱을 이용해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다고 폭로, 나는솔로 11기 최종커플로 맺어진 두사람은 결별의 이유를 서로에게 돌립니다.  

 

나는솔로 11기 상철 입장문

영숙이 결별사유를 밝히자 상철은 곤란하게 되었습니다. 전 여자친구와 파혼한지 얼마 안된상태에서 방송에 출연하고, 또 만나는 과정중에 소개팅앱으로 양다리까지 걸쳣다고 하니 가만히 있을수 없었습니다.

 

 

상철은 여기에 대해 "파혼을 겪은건 사실이다. 물의를 일으킨건 죄송하다. 나는 솔로 출연한건 전 여자친구에게 복수하로 나온게 아니고 더 좋은 사람만나고 싶은 마음에 출연한것이다"라고 입장문을 냈습니다. 그러면서 "영숙님과 관계를 끝내자고 연락했을 당시 영숙님이 입에 담기 힘든말로 감정적으로 대했다는 증거가 있다"고 오히려 영숙을 비난했는데요. 특히 상철이 굳이 "영숙이 입에 담기 힘든말로 감정적으로 대했다"는 애기를 꺼내니까 영숙도 입장이 난처하게 되었습니다. 영숙이 이미 지나간 남녀관계에 대해 굉장히 질투·분노하는 사람'처럼 비쳐졌기 때문이죠. 

 

나는솔로 11기 상철 초기 입장문 내용
나는솔로 11기 상철 초기 입장문 내용

 

나는솔로 11기 상철 초기 입장문 내용2
나는솔로 11기 상철 초기 입장문 내용2

 

이렇게 되자 온라인에선 누가잘못했네 어쩌네 하면서 전쟁터가 되기 시작했고, 각자의 입장으로 많은사람들이 상철과 영숙, 그리고 전 여자친구 SNS에 들어가 악플을 달았습니다. 영숙은 다시한번 결별사실에 대해 "전 여자친구 때문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지만 온라인에서 유튜브 등으로 진실이 아닌 정보가 퍼지면서 악플러가 급증했습니다. 

 

나는솔로 11기 영숙 입장문
나는솔로 11기 영숙 입장문

결국 사과문 내민 상철

문제가 커지자 결국 상철이 양다리를 인정하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상철은 2022년 12월 24일 새벽 인스타그램에 "영숙님에게 큰 상처를 준거에 대해 죄송하다. 새로운 누군가를 만날때 깨끗이 정리하고 만나는게 당연한데 그러지 못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4~5일전 해명글에 핑계를 댄점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 그리고 영숙님이 사과문 쓰라고 협박했다는것도 사실이 아니다. 저의 안일한 행동으로 상처를 드려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 영숙님에게 상처 드려서 죄송
  • 양다리 걸친것 인정하며 사과
  • 4~5일전 영숙님이 협박했다는 것은 거짓
  • 전 여자친구와 가족분들에게도 사과
  • 논란일으킨점 사과, 영숙에게 악플자제 요청

 

2022년 12월 24일 상철이 남긴 입장문 최종
2022년 12월 24일 상철이 남긴 입장문 최종

 

나는솔로 11기 상철이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상황을 종료시키기 위해 그런건지, 아니면 진짜 상철이 개념없이 양다리 걸친상태에서 영숙을 비난한건지 모르겠지만 결국 상철이 독박 쓰면서 논란은 일단락 됩니다. 

 

나는쏠로 11기 영숙과 상철 사진
나는쏠로 11기 영숙과 상철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