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리뷰 / / 2023. 1. 2. 03:44

나는솔로12기 영수, 11기 영식과 멘사회원 친구인증

나는솔로12기 영수가 모태솔로 특집 2회에서 본인이 수학강사라고 소개했었는데요. 그런데 최근 나는솔로11기에 출연했던 영식이 "영수와는 멘사모임에서 만난 친구입니다. 제가 모태솔로 특집이라 해서 반강제로 지원시켰습니다" 라고 말하며 영수가 멘사회원임을 밝혔습니다. 

 

  • 나는솔로12기 영수 수학강사이자 멘사회원
  • 나는솔로11기 영식은 멘사모임에서 영수를 만났다고 인증

 

나는솔로12기 영수 [출처: sbs plus]
나는솔로12기 영수 [출처: sbs plus]

 

나는솔로12기 영수
나는솔로12기 영수

 

수학강사이자 멘사회원인 나는솔로12기 영수
수학강사이자 멘사회원인 나는솔로12기 영수

 

나는솔로12기 모태쏠로 특집 영수 자기소개
나는솔로12기 모태쏠로 특집 영수 자기소개

 

부산에서 수학강사로 근무중인 영수
부산에서 수학강사로 근무중인 영수

 

나는솔로11기 영식, 영수와 멘사회원 친구임을 밝힘
나는솔로11기 영식, 영수와 멘사회원 친구임을 밝힘

 

나는솔로11기 영식 멘사회원
나는솔로11기 영식 멘사회원

 

그건 그렇고.. 아무리 수학강사 멘사회원이라 해도 너무나 신중한건지 이성에 대해선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것 같아요.

영숙과 영식은 첫인상에서 서로를 지목해 데이트에 나섰으나 너무 말주변이 없어서 영식에 대한 호감도가 떨어진 영숙! 

 

나는솔로12기 모태솔로 특집 영수와 영숙 첫인상 선택
나는솔로12기 모태솔로 특집 영수와 영숙 첫인상 선택

 

데이트에서 실망한 영숙
데이트에서 실망한 영숙

 

답답한 데프콘
답답한 데프콘

 

영수에 대한 호감도 변화가 있었냐는 질문에
영수에 대한 호감도 변화가 있었냐는 질문에

 

영숙은 변화가 있었다고 답변
영숙은 변화가 있었다고 답변

 

영수가 좀더 적극적으로 영숙에게 다가가서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나는솔로12기 직업 나이 숙소 인스타 내용 총정리

 

나는솔로12기 직업 나이 숙소 인스타 내용 총정리

2021년 7월 14일부터 ENA, SBS Plus 채널에서 방영하기 시작한 나는솔로! 지난 나는솔로11기가 워낙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나는솔로 12기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나는솔로 12기는 모

b.dhreviewer.com

나는 솔로11기 상철 영숙 결별이유 양다리 내용정리

 

나는 솔로11기 상철 영숙 결별이유 양다리 내용정리

나는 솔로 11기 상철이 결국 '양다리 의혹'에 대해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상철 SNS에 들어가보면 "영숙님에게 큰 상처를 모든 사진을 내린채 딱 한가지 포스팅을 남겨놨는데 여기에 "제가 영숙

b.dhreviewer.com

나는솔로4기 영철 모욕 유죄판결, 정자 영철 내용정리

 

나는솔로4기 영철 모욕 유죄판결, 정자 영철 내용정리

나는솔로 4기 영철이 자신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당시 함께 출연했던 정자를 비하하고 모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뒤 200만원 벌금 선고를 받았습니다. 영철과 정자는 자신의 유튜브채널에서 서

b.dhreviewer.com